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넷핵에서는 반지는 문자 =로 표시되며 여타 로그라이크와 마찬가지로 매 게임마다 랜덤으로 나타난다. 손가락당 하나씩 P 명령으로 두개까지 착용할 수 있고 R 명령으로 해제할 수 있다. 착용시 반지에 따라 고유한 효과가 나타난다. 다만 고기 반지는 항상 고기 반지고 =로 표시되지 않고 %이고 반지로 분류되지 않긴 한데 보통 볼 일은 거의 없다.



*****************
이 아래부터는 게임의 스포일러가 있습니다. 스스로 알아가고 싶은 분은 뒤로 가주세요.



가격이 200인 반지는 저주 받지 않았다면 사용자에게 해롭지 않다.
반지를 개수대에 #dip 명령으로 담그면 반지는 잃지만 반지별 고유 문구가 출력된다. 다만 이쪽은 몰라도 크게 상관 없다.
±수치가 있는 반지는 충전의 두루마리(scroll of charging)으로 충전이 가능하고 수치에 따라 효과가 증감한다.
반지는 전기 공격을 받으면 파괴될수 있다


넷핵 반지 일람.

고기 반지(meat ring) : 일반적으로 볼 일은 없는 반지. 돌으로 만들어진 반지에 stone to flesh 주문을 쓰면 만들어진다. 당연히 착용해도 아무 효과 없다. 그냥 먹으면 된다.

굶주림의 반지(ring of hunger) : 더욱 빠른 속도로 배고파진다. 십중팔구는 저주가 걸려있다. 기본 가격은 100.

장식 반지(ring of adornment) : 착용하면 ±수치에 따라 매력이 증감한다. 충전 가능. 기본 가격은 100.

능력치 유지의 반지(ring of sustain ability) : 착용시 능력치의 증감이 없어진다. 감소하지 않는 것은 좋지만 증가하지도 않기 때문에 오래 착용하는 것은 비추천. 독이 든 시체를 저항을 얻기 위해 먹기 전 착용하면 좋다. 상점 기본 가격은 100.

보호의 반지(ring of protection) : ±수치에 따라 AC가 증감한다. 충전 가능. 상점 기본 가격은 100.

형태 변화로부터의 보호 반지(ring of protection from shape change) : 미믹, 카멜레온 등의 몬스터가 모습을 바꾸지 못하게 하며, 라이칸스로프 몬스터의 변신을 막아서 소환하는 것도 차단할 수 있다. 하나쯤 갖고 있는것도 나쁘지 않다. 기본 가격은 100.

경고의 반지(ring of warning) : 착용시 시야 밖 일정 범위 내의 적을 느낄 수 있는 능력이 생긴다. 적의 강함에 땨라 1~5의 숫자로 나타나며, 타일의 경우 색이 있는 물음표로 표시된다. 상점 기본 가격은 100

은밀의 반지(ring of stealth) : 착용시 잠든 적에게 다가가도 깨우지 않는 은밀 능력을 부여한다. 상점 기본 가격은 100

적 도발의 반지(ring of aggravate monster) : 반지를 착용하면 적이 플레이어의 위치를 알게되고, 자는 중인 적을 깨운다. 대부분 저주가 걸려있다. 상점 기본 가격은 150.

힘 증가 반지(ring of gain strength) : 착용하면 ±수치에 따라 힘이 증감한다. 충전 가능. 기본 가격은 150.

체력 증가 반지(ring of gain constitution) : 착용하면 ±수치에 따라 체력이 증감한다. 충전 가능. 기본 가격은 150

정확성 증가 반지(ring of increase accuracy) : 착용하면 ±수치에 따라 공격의 명중률이 증감한다. 충전 가능. 기본 가격은 150

피해 증가 반지(ring of increase damage) : 착용하면 ±수치에 따라 최종 피해량이 증감한다. 충전 가능. 기본 가격은 150.

투명화의 반지(ring of invisibility) : 착용하면 투명 상태가 된다. 기본 가격은 150.

투명체 인식의 반지(ring of see invisible) : 착용하면 투명체를 볼 수 있다. 기본 가격은 150

독 저항의 반지(ring of poison resistance) : 독 저항을 얻는다. 기본 가격은 150

냉기 저항의 반지(ring of cold resistance) : 냉기 저항을 얻는다. 기본 가격은 150

전격 저항의 반지(ring of shock resistance) : 전기 공격에 대한 저항을 얻는다. 이 반지는 다른 반지와 다르게 전기 공격에 노출되어도 파괴되지 않는다. 기본 가격은 150.

화염 저항의 반지(ring of fire resistance) : 화염 저항을 얻는다. 후반에 게헨놈에는 밟으면 최대 체력이 줄어드는 화염 함정이 많기 때문에 화염 저항을 얻지 못했다면 이 반지라도 착용하는 것이 좋다. 기본 가격은 200.

자유 행동의 반지(ring of free action) : 후반 인기 반지 중 하나. 착용하면 각종 마비 공격과 마비 물약, 수면 물약의 효과를 차단하고 마비 주문의 효력을 한턴으로 감소시켜준다. 플로팅 아이의 마비도 막아주지만 막지 못하는 것도 꽤 있다. 그리고 수면의 경우 물약으로 걸리는 경우만 막아주고 다른 수면 공격은 막지 못한다. 먹을 경우에는 자유 행동이 아닌 수면 저항을 준다. 기본 가격은 200

공중 부양의 반지(ring of levitation) : 착용하면 공중 부양한다. 공중 부양이 필요한 곳에서 이 반지만 쓸 경우 전기 공격에 맞아 반지가 가루가 될 수 있으니 주의. 기본 가격은 200

탐색의 반지(ring of searching) : 착용시 매 턴마다 자동으로 숨겨진 문이나 함정 따위를 탐색 하는 자동 탐색 능력을 부여한다. 기본 가격은 200.

느린 소화의 반지(ring of slow digestion) : 배고픔의 소모를 5%로 대폭 감소시킨다. 초반에 제단에서 제물을 바치거나 할때 매우 유용하며 단식과 스스로 폴리모프하지 않음 과제를 걸고 할때 필수. 기본 가격은 200.

재생의 반지(ring of regeneration) : HP가 떨어졌을 때 회복 속도와 배고픔을 증가시킨다. 먹으면 재생 능력과 배고픔 능력을 둘 다 얻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. 기본 가격은 200

순간 이동의 반지(ring of teleportation) : 매 턴마다 일정 확률로 순간 이동을 유발한다. 님프와 레프리콘과 텐구를 먹어서 생길 수 있는 그것과 같다. 물론 이 반지는 대부분 저주 받은 상태. 그래도 저주를 분수를 통해 해제할 수 있기 때문에 시체를 먹어서 생기는 경우보다 덜 짜증나는편. 순간 이동 조절 능력이 있다면 편리하다. 기본 가격은 200

순간 이동 조절의 반지(ring of teleport control) : 순간 이동 조절 능력을 얻는다. 위의 반지와 궁합이 좋다. 기본 가격은 300

폴리모프의 반지(ring of polymorph) : 착용시 순간 이동의 반지와 마찬가지로 폴리모프를 일으킨다. 대부분 저주 받은 상태인데 조절하지 못하는 폴리모프는 특히 위험하므로 어떻게든 저주를 풀어야 한다. 기본 가격은 300

폴리모프 조절의 반지(ring of polymorph control) : 위의 반지와 짝을 이룬다. 폴리모프 조절 능력을 부여해준다. 기본 가격은 300.

분쟁의 반지(ring of conflict) : 착용하면 주변의 비선공 몬스터나 펫이 플레이어를 공격할 수 있으며, 적들 또한 근처의 다른 적과 서로 싸운다. 종종 소원의 대상이 되는 인기 반지 중 하나이며 적에게 둘러싸여 있을때 생존률을 높여주고 껄끄러운 적이나 더러운 일을 대신 시킬수 있는 반지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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